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728x90

 

서울 중구 필동에 위치한 남산골 한옥마을에서는 지난 2019. 5. 18()‘2019 서울포토페스티벌이벤트 행사와 더불어

()한국사진작가협회에서 개최한 ‘2019 서울신록사진촬영대회가 있었다.

 

전국의 사진애호가들이 참가한 이날 사진촬영대회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모델들이

남산골 한옥마을의 한옥건물과 주변 숲을 배경으로 매혹적인 포즈를 취해 주었다.

 

 

‘2019 서울포토페스티벌이벤트 행사는 행복을 사진 속에 담는 축제

보고(See) 찍고(Shoot) 참여하고(Join) 즐기는(Enjoy) 행사로 사진촬영대회와 더불어 다행한 공연행사도 있었다.

 

한옥마을의 멋스러운 한옥과 숲을 배경으로 우아한 미소를 머금는 모델도 아름답지만,

한옥마을에서 바라보이는 남산의 서울타워를 배경으로 하는 모습도 또 다른 아름다움을 연출하는 것 같았다.

 

728x90
  1. 이전 댓글 더보기
  2. Favicon of https://sinlimlife.tistory.com BlogIcon 생명마루 신림점 2019.05.31 13:38 신고

    즐거운 금요일 오후 되세요 ㅎㅎ

  3. Favicon of https://qubix.tistory.com BlogIcon 큐빅스™ 2019.05.31 13:40 신고

    저렇게 차려입으니 천사같네요^^
    모델 담으면서 즐거우셨을 것 같습니다~

  4. Favicon of https://stbnjsd.tistory.com BlogIcon 북두협객 2019.05.31 13:56 신고

    의상이 아름다우면서 멋있고 아가씨들도 미모가 출중하시네요~

  5. Favicon of https://yeogangyeoho.tistory.com BlogIcon 여강여호 2019.05.31 18:06 신고

    목멱산을 향해 날아오르는 듯 싶네요.

  6. Favicon of https://onion02.tistory.com BlogIcon 까칠양파 2019.05.31 18:27 신고

    사진인데 영상처럼 느껴질 정도로 생동감있네요.ㅎㅎ
    멋지다는 말로는 부족한 거 같아요. 짱짱짱 멋져요.ㅋㅋ

  7. Favicon of https://marui.tistory.com BlogIcon ruirui 2019.05.31 18:34 신고

    모델분의 미소가 정말 너무 아름답네요~^^

  8. Favicon of https://perfume700.tistory.com BlogIcon 아이리스. 2019.05.31 18:49 신고

    사진이 멋집니다..
    한옥을 배경으로 미소가 아름다운 모델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이였을것 같아요~^^

  9. Favicon of https://deborah.tistory.com BlogIcon Deborah 2019.05.31 19:14 신고

    와 감탄사.. 인물사진에도 혼을 담는다는 예술가님의 말이 떠올라요. 멋진 사진입니다.

  10. Favicon of https://fumikawa.tistory.com BlogIcon 후까 2019.05.31 19:39 신고

    마지막 사진 나비같네요 힘든 춤사위에 밝게 웃어주고 흔들림 없이 사진 찍어주셔서 모델분도 좋아하실듯

  11. Favicon of https://jennablog.kr BlogIcon 제나  2019.05.31 21:11 신고

    예쁜 모델분들의 표정이 하나하나 살아 있네요.
    이쁜 사진들을 보니 기분이 좋아지는 거 같아요 ㅎㅎ

  12. Favicon of https://enomoosiki.tistory.com BlogIcon 행복사냥이 2019.05.31 21:26 신고

    표정이 살아있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13. 여기 한국무용은 선들이 아름답다는 생각을 다시 해봅니다.
    이밤 편안하세요~

  14. Favicon of https://tokyobreaknews.tistory.com BlogIcon T. Juli 2019.05.31 22:05 신고

    아름다운 춤을 보네요

  15. Favicon of https://newsfirst.tistory.com BlogIcon 연예인 2019.05.31 22:30 신고

    안녕하세요 5월의 마지막이자 불타는 금요일
    즐겁게 보내시고
    공감 누르고 갑니다~

  16. Favicon of https://gdlsg.tistory.com BlogIcon 도생 2019.05.31 23:12 신고

    옷도 예쁘고 표정도 밝아 사진이 보기 좋습니다.
    행복하세요^^

  17. Favicon of https://only1shoes.tistory.com BlogIcon 두리놀기 2019.05.31 23:48 신고

    한옥마을과 어울리는 옷과 포즈의 모델이네요~

  18. Favicon of https://heysukim114.tistory.com BlogIcon *저녁노을* 2019.06.01 05:29 신고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19. Favicon of https://wonta.tistory.com BlogIcon 리뷰하는 마범 2019.06.01 15:04 신고

    너무 이쁘네요 ㅎ 색감도 이쁘네요 ㅎㅎ

  20. Favicon of https://geniusjw.com BlogIcon GeniusJW 2019.06.02 12:04 신고

    이런 행사가 있는 줄 몰랐네요,
    좋은 정보 잘 보구 갑니다.

  21. Favicon of https://bubleprice.tistory.com BlogIcon 버블프라이스 2019.06.04 07:38 신고

    그림에서 요정이 나온것 같습니다 ^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