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싱그러운 연초록 나뭇가지와 봄꽃, 여의도 봄꽃축제

by kangdante 2024. 4. 4.
728x90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의 여의도 한강공원 일원에서는 지난 2024. 3. 29()부터 2024. 4. 2()까지 싱그러운 연초록의 나뭇가지와 다양한 봄꽃들을 즐길 수 있는 18회 여의도 봄꽃축제가 있었다.

 

예년보다 일찍 벚꽃이 개화할 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대부분의 벚꽃들이 화사하게 만개하지는 않았지만 노란 개나리꽃산수유꽃 등이 화사하게 피었고, 축제 주 무대에서는 다양한 공연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도 있었다.

 

 

봄꽃축제장은 봄꽃 스테이지아트큐브이벤트 체험존 등으로 구성하여 먹거리와 함께 다양한 행사가 있었으며, 봄꽃 스테이지에서는 향기로운 음악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아트큐브는 전시부터 체험까지 오감으로 즐기는 예술공간으로 아트큐브 참여작가전현대작가 야외초대전봄꽃 사진전 등이 있었고, 이벤트 체험존에는 눈감고 드로잉페인팅 온 스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었다.

 

728x90

 

 

봄꽃축제장 봄꽃거리에는 국회 3문에서부터 국회 7문 곳곳에 봄꽃길 쉼터봄꽃길 거리예술봄꽃길 포토존 등도 마련하여 여유로운 쉼터와 함께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지난 일요일(3. 31)에는 특히 한강공원 한강둔치 상공에서 대한민국 공군의 곡예비행 전대(戰隊)인 블랙 이글스(Black Eagles)의 환상적인 에어쇼가 약 10여분의 짧은 비행동안 다양한 곡예비행과 태극기 등을 그리며 펼쳐지기도 하였다.

 

728x90